데브기어 델파이 기본 과정 교육 – 7월 7일~10일

7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델파이 기본 과정 교육이 실시됩니다.
(데브기어에서 실시하는 모든 교육은 기본적으로 유료 교육이며, 이번 델파이 기본 과정의 경우 수강료는 50만원입니다.)

하지만, 델파이 2007과 2009의 엔터프라이즈 이상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드립니다. 다만, 무제한으로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구입한 개발툴 제품에 따라 일정한 포인트를 부여하고, 그 포인트에서 차감하면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기술지원 등의 다른 서비스에서도 활용되도록 설계중입니다)

강사는 원래 제가 직접 뛸 계획이었는데… 일에 치여서 도저히 시간을 충분히 낼 수가 없어서, 기본 과정은 과거에 델파이 강의를 많이 해오신 김원경 강사님이 맡기로 했구요. 8월에 진행될 델파이 중급 과정은 제가 맡기로 했습니다. 김원경 강사님의 강의 내용도 협의를 통해 더 보강을 하고 또 추후 모니터링을 통해 더욱 개선해나갈 계획입니다.

수강을 희망하시는 분은, 7월 4일 이전까지 메일(seminar@embarcadero.kr)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하실 때, 회사명, 수강자명과 연락처(전화번호/E메일)은 당연히 알려주셔야 하구요.

유료 참석 접수는 신청 후 강의 개시일 전날까지 사전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무료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은 메일로 신청하실 때 구입했던 제품 이름/버전/에디션/SA여부/시리얼넘버 등을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향후에는 온라인 접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또 라이선스 카드를 스캔하거나 ESD 메일을 첨부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별도로 데브기어 홈페이지에도 공지를 하겠지만, 무료 교육 혜택이 주어지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구입한 에디션이 엔터프라이즈 혹은 아키텍트여야 하며,
델파이/RAD Studio 2007 이상 버전(구입시점 무관) 혹은 구버전(델파이7)의 경우 2009년 3월 1일 이후 구매여야 합니다. (구버전의 경우 뉴 유저만 있으며 업그레이드나 SA 판매가 없습니다)

교육 장소는 데브기어 내부 대회의실이며, 양재동 포이사거리 부근 태석빌딩 18층입니다. 4일 교육 과정에 빠짐없이 충실하게 수강하신 분들께는 4일차 교육 종료후 수강확인서를 발급해드립니다.

참고로, 8월 2주차(8월4일~7일)에는 델파이 중급 교육이 예정되어 있으며, C++빌더 교육은 9월부터 실시합니다.

1 comment for “데브기어 델파이 기본 과정 교육 – 7월 7일~10일

  1. 7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델파이 기본 과정 교육이 실시됩니다.
    (데브기어에서 실시하는 모든 교육은 기본적으로 유료 교육이며, 이번 델파이 기본 과정의 경우 수강료는 50만원입니다.)

    하지만, 델파이 2007과 2009의 엔터프라이즈 이상 에디션 혹은 프로페셔널 SA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