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개발자에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바로 어제 썼던 개인 개발자가 구입한 개발툴의 라이선스 문제에 이어…

http://blog.devquest.co.kr/imp/50

이번에는, 개인 개발자들을 위해, Delphi/C++Builder 개발툴을 최대 6개월간 카드 무이자 할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대상 제품은 Professional 에디션으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웨어를 통해 구입하는 Delphi 혹은 C++Builder의 Professional 제품에만 한합니다.

따라서, 최대 6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활용하면 매월 26만원이 약간 넘는 정도의 액수에 개발툴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 무이자 할부 행사는.. 제가 원하기로는 추후 쭈욱 계속하고는 싶지만, 여러 상황 면에서 데브기어의 위험 부담이 적지 않기 때문에, 당장은 7월 동안 1개월의 시한부로만 시행합니다. 내, 외부적인 요인이 어떻게 일어날지 몰라 당장 장기 정책으로 가기는 부담이 꽤 크거든요.

무이자 할부에 소요되는 실제 이자 비용 부담은 모두 데브기어에서 감수하기 때문에, 출혈이 상당합니다만, 지난번 볼랜드포럼 오프모임에 참석하셨던 개발자분들이 강력하게 요청하셔서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최소 일정량 이상은 판매가 되어야 영업 파트에 제 말빨이 좀 선다는… ^^

2 comments for “개인 개발자에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1. 이야~! 요것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수년전에 개인적으로 CBuilder구매했었는데..
    오랫동안 Builder써오면서 회사에서는 사줄생각 없고 해서 그랬었죠
    그당시 앞으로도 회사를 옮기더라도 Builder를 계속 쓸 생각이었으니..

    저처럼 Delphi/Builder를 업무적으로 사용하는데 회사에선 구매해줄 생각이 전혀없다면(지금은 아님,회사에 라이선스 모드 있음) ,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 기업사용인증문서를 발급받아 쓰면 될듯 하네요.
    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