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에서 탄탄한 초급 개발자들을 소개합니다

이전에 알려드렸던 대로, 지난 1월, 2월에 걸쳐 두차례 각 1개월 과정으로, 대졸 학생들을 대상으로 초급 개발자 양성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2월에 시작한 2회차 수강생들이 이번 주 말까지 교육을 듣고 있구요. 지금은 마지막 단계로서 각자 독자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초급 델파이 개발자를 필요로 하시는 기업들에서는 저희 데브기어로 인력 소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제 발송했던 아래 뉴스레터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http://www.devgear.co.kr/newsletter/20100219_delphi_recruit.html

다만 아쉬운 점은, 전반적인 SW개발 직종 기피 현상으로 인해 저희가 계획했던 것처럼 충분히 많은 인원을 양성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올 여름 방학인 7, 8월에도 역시 초급 개발자 양성 과정을 진행할 예정인데, 그때는 좀 더 홍보를 강화해서 더 충분한 인원을 양성할 것입니다.

4 comments for “데브기어에서 탄탄한 초급 개발자들을 소개합니다

  1.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 4학년에 진학하는 학생인대요 올해7월에도 1월과똑같은 교육과정을 하시나요? 만약에한다면 이번여름방학에 다른일정을 잡아두지말고 참석해보려구합니다^^

    • 네, 위 본문에도 쓴 대로, 올 여름방학 기간에도 델파이 초급 개발자 양성 과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1, 2월 과정의 경우 공지가 늦었던 문제도 있었던 만큼, 여름의 과정은 좀 일찍 공지를 할 예정이구요.

      다만 1, 2월에는 두번 모두 델파이 과정만 했습니다만, 최근에 C++빌더를 사용하는 기업이 폭발적으로 늘어나서, 과정 하나는 C++빌더로 진행할지 여부도 논의중입니다.

  2. C++Builder사용하는 기업이 폭발적으로 늘어난다구요?
    좋은 소식이네요..

    수요가 많아져서 C++빌더 과정이 진행됬으면 좋겠네요

    • 사실 지금도 C++빌더를 교육할 수요가 안되어서 안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델파이 교육의 경우엔 제가 별로 관여하지 않아도 전담이신 김원경 강사님께서 저보다도 더 열정적으로 강의를 잘 맡아주시고 계신데요. C++은 그다지 경험이 없으시기 때문에 김원경 강사님이 자신 없어 하십니다. 물론 개발툴 교육에서야 큰 차이는 없지만 아무래도 걱정이 되시는 거구요.

      그래서 C++빌더 교육을 실시하자면 제가 어느 정도라도 직접 참여를 해야 하는데, 희망 사항과는 달리 매 한달마다 제가 더더욱 바빠지고 있어서, 그런 이유로 C++빌더 강의가 계속 연기되고 있는 것이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