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초급 개발자 취업과정 추가 모집합니다

이번 1월에도 진행중인 델파이 초급 개발자 취업과정에 대해, 2월에 진행할 2차 교육에 지원할 수강생을 추가 모집합니다. 물론 2차 교육도 마찬가지로 전액 무료입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이 수강생의 자격 기준을 더 완화합니다.

1. 지난번 1월 과정에서는 2010년 대학 졸업 예정자만 가능했으나, 2008년 졸업자까지 졸업연도 기준을 더 확대합니다. (2007년 이전 졸업자는 역시 불가합니다)

2. 또한 전산 관련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학습을 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 승인 전에 서류 심사를 거칩니다)

이와 같이 대상을 확대하는 이유는, 터놓고 말하자면 지원자가 너무 적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공지가 늦었던 점도 있지만, 수강생들에게 직접 물어본 결과 SW개발 업종이 어렵고 힘들다는 인식 때문에 기피하는 경향이 너무나 강했습니다. 예상은 했었지만, 생각보다 더 심각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교육을 정상적으로 수료하는 수강생은 전원 델파이 개발자로 취업 알선을 하며, 대상 기업은 일정 수준 이상의 우수 기업에 최우선적으로 알선할 것입니다.

지원하실 분들은 이번 금요일까지 이메일 seminar 골뱅이 embarcadero.kr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대상자 자격 기준이 완화된 것을 제외하면 다른 내용들은 1차때의 요강과 같습니다. 제출 서류가 있으니 아래 페이지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evgear.co.kr/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news&no=23

개발자 인력 소개에 대한 정식 공지도 하지 않았는데도 이미 여러 기업에서 인력 소개 요청이 들어와있는데요. 선착순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2월 3주차 월요일에 관련 공지 이메일을 저희 데브기어의 델파이/C++빌더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라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