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업그레이드 할인 종료가 하루 남았습니다

델파이 2005 / C++빌더 6 이하 버전에 대한 업그레이드 할인 종료가 이달 말로 종료됩니다. 다시 말해서, 2월 1일부터는 기존에 델파이 7이나 C++빌더 6 등의 버전을 구입해서 사용해왔다고 하더라도 업그레이드로서 구입할 수 없고, 신규사용자용(New User)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미 메일링 등을 통해서 수차례 공지되었던 내용이고, 원래 지난 12월말까지 기한이었던 것이 한달 연장된 것이구요. 본사에서 더 이상 연장되지 않는다고 못을 박은 상황입니다.


저희는 토요일 근무를 하지 않으므로 내일까지 주문된 분량에 대해서만 적용되므로, 사실상 하루 남은 거구요. 본사의 지침이기 때문에, 2월 이후로 넘어가서 저희 데브기어로 요청해도 저희도 별 수가 없습니다.


또, 지금 업그레이드 구입을 하실 수 있는 분들이 혹 올 하반기에 출시될 델파이나 C++빌더의 다음 버전을 기다리려고 마음먹으신 분이 있다면, 그때 신규 사용자용을 구입하시나 지금 업그레이드에다 1년간 SA를 더해서 구입하나 가격이 같다는 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http://blog.devquest.co.kr/imp/entry/DelphiCBuilder의-다음-버전으로-업그레이드할-계획이라면
(정확하게는, 지금 업그레이드하면서 SA를 더해 구입하는 가격이 5만원 정도 더 저렴합니다.)


이런 판매와 관련된 건으로는 가급적 글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만, 이런 행사가 지나가고 나면 뒤늦게 적용해달라고 사정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회사 전체로도 그렇지만 저 개인적으로도 업무에 지장이 많습니다. 각별히 부탁드리건대, 기간이 종료된 건에 대해 제게 따로 요청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괜히 제 입장만 난처할 뿐 저도 방법이 전혀 없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