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온라인 샵 오픈!

금요일(28일) 저녁에, 드디어 데브기어의 온라인 샵을 오픈했습니다. 디자인이 그렇게 아주 멋지거나 편리하게 만들어지지는 못했습니다만, 뭐… 이제 시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꾸벅~

http://shop.devgear.co.kr/

devgearshop

현재 Delphi, C++Builder를 비롯하여 현재 데브기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개발툴 제품들 모두가 올라가 있으며, 아직 DB 툴들은 안올라간 상태입니다.

또 약간의 문제로 카드 결제는 아직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1백만원이 넘으면 별도의 카드 결제 규제를 받는다던가 절차가 더 필요하다던가.. 하여튼, 며칠 내로 카드 결제 처리도 완료될 겁니다. (데브기어 샵에 올려진 가격은 모두 카드 결제 수수료 몇 %가 고려된 가격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카드와 현금을 차별을 둘 수 없기 때문에.. 따라서 따라서 현금 결제일 경우 따로 문의하시면 더 다운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9월 3일에 섬유센터에서 개최되는 Delphi/C++Builder 2010 발표회에서는 참석자분들을 대상으로 당일 특별 현장판매가 진행됩니다. 이때는 아주 특별하게 할인 판매합니다. (현장 할인 판매의 경우 당일 결제까지 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당일 현장에서 일단 견적서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오더를 하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