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중급 과정 교육 계획…

일전에 알려드렸던 것처럼, 저희 데브기어에서 8월 4일~7일 (8월 첫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일간 델파이 중급 교육 과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래는 제가 강의를 할 예정이었었는데… 제가 맡은 일이 도무지 줄어들지를 않고 있고, 오히려 점점 더 늘어나고 있어서, 이 강의를 다른 분께 맡길지 여부를 고민중에 있습니다. 대신, 퀄리티나 실무적인 지식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과정 진도의 내용에 제가 많이 개입해서 내용을 보강하는 방식으로요. 또 커리큘럼 외에 다른 여러 방법으로도 제가 좀 더 많이 참여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중입니다.

제가 직접 하면 여러모로 좋은 부분들도 있지만.. 제품 정책 면에서나 여러 기술 정책의 시행 때문에 시간이 너무 모자란 상태랍니다. 책 집필도 많이 늦어져 있고… 또 뭐 제가 직접 정규 교육 과정을 진행하면 덜렁대는 제 성격상 기분나는 대로 빼먹거나 할 가능성이 크다는 문제점도… –;;;

참, 그리고… 학생 무료 교육 혜택 있습니다! 델파이를 배우고 싶었지만 배울 곳이 없어 막막했던 학생분들, 무료입니다. 제게 메일을 보내서 참석 의사를 밝히고, 교육 참석하실 때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사본 한부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5 comments for “Delphi 중급 과정 교육 계획…

  1. 데브기어에서 Delphi 중급 과정 교육을 하는 군요. 일정은 8월 4일 ~ 8월 7일 4일간 이네요 Delphi를 배우고 싶었지만 참여기회가 없었던 학생들!!! 에게 무료교육의 기회도 주네요! 참여하시려면 링크를 !!

    • 아.. 공지에서 교육 시간을 빼먹었군요.
      방금 수정해놨구요.
      09:30 ~ 17:30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