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말에 데브기어를 떠나면서, 제가 지난 2009년 4월에 번역 출간했던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판권을 넘겨받았었습니다. 예상보다 꽤 많이 팔리는 스테디셀러가 되면서 중간에 재판도 찍고 했었는데요.
최근에 이 책의 유통을 맡고 있는 서적 도매 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재고가 거의 바닥나서 추가 인쇄를 요청하더군요. 서점들에 나가있는 물량과 업체에서 보유한 물량까지 다 합해도 재고가 한달을 채 버티지 못할 것 같다고 합니다.
사실 지난해 중반부터 이 책의 개정판을 조금씩 준비해왔는데요. 그사이 델파이 언어에서 추가된 기능들을 더 보강하고 유용한 부록도 몇가지 추가하고 있는데요. 또 각 섹션마다 원문에는 없는 실용적인 예제 코드들을 만들어 넣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단순 번역이 아닌 편역으로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당장 개정판을 출간할 수 있을 정도의 준비가 된 상태는 아닙니다. 게다가 올해 상반기 이내 출간을 목표로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른 서적 건도 있어서, 아무래도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정판 출간은 하반기로 미뤄질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분간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일시 품절될 예정입니다. 도매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이 벌써 보름쯤 되었기 때문에… 이미 품절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책이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안녕하세요 지훈님. 번역하신 Delphi 프로그래밍 언어 잘 보고 있습니다.
금번에 새로 출간되는 편역본에는 Index(색인)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
흐흐.. 색인은 지난번에 초판 출간할 때도 만들어야지 하다가 그냥 빼먹었는데.. 노가다 작업이라 회피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개정판에는, 알바를 고용해서라도 색인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