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 일시 품절 예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지난 연말에 데브기어를 떠나면서, 제가 지난 2009년 4월에 번역 출간했던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판권을 넘겨받았었습니다. 예상보다 꽤 많이 팔리는 스테디셀러가 되면서 중간에 재판도 찍고 했었는데요.

최근에 이 책의 유통을 맡고 있는 서적 도매 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재고가 거의 바닥나서 추가 인쇄를 요청하더군요. 서점들에 나가있는 물량과 업체에서 보유한 물량까지 다 합해도 재고가 한달을 채 버티지 못할 것 같다고 합니다.
사실 지난해 중반부터 이 책의 개정판을 조금씩 준비해왔는데요. 그사이 델파이 언어에서 추가된 기능들을 더 보강하고 유용한 부록도 몇가지 추가하고 있는데요. 또 각 섹션마다 원문에는 없는 실용적인 예제 코드들을 만들어 넣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단순 번역이 아닌 편역으로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당장 개정판을 출간할 수 있을 정도의 준비가 된 상태는 아닙니다. 게다가 올해 상반기 이내 출간을 목표로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른 서적 건도 있어서, 아무래도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정판 출간은 하반기로 미뤄질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당분간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일시 품절될 예정입니다. 도매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이 벌써 보름쯤 되었기 때문에… 이미 품절이 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시 책이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듯.

2 comments for ““델파이 프로그래밍 언어” 일시 품절 예정

  1. 안녕하세요 지훈님. 번역하신 Delphi 프로그래밍 언어 잘 보고 있습니다.
    금번에 새로 출간되는 편역본에는 Index(색인)이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

    • 흐흐.. 색인은 지난번에 초판 출간할 때도 만들어야지 하다가 그냥 빼먹었는데.. 노가다 작업이라 회피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개정판에는, 알바를 고용해서라도 색인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