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개발자 양성 여름 대학생 취업 교육 과정 개설

지난 연초에 이어, 이번 여름에도 1개월간의 델파이 초급 개발자 양성 과정을 진행합니다. 대학생 혹은 2008년 이후 졸업자에 한해 신청할 수 있구요. 비용은 전액 무료입니다. 선발된 인원은 7월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집중적인 델파이 교육을 받고 전원 취업 소개를 합니다.

지난 연초에 실시했던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전원 중견급 이상의 안정적인 기업으로 취업이 되었구요. (사실 구인 업체가 훨씬 많아서 아우성이었습니다) 또, 파견직이나 계약직은 단 한명도 없이 모두 정규직이자 내근직으로만 취업이 되었습니다.

저번과 마찬가지로, 델파이 개발자 양성 대학생 교육 과정은 현재 많이 부족한 초중급 Delphi 개발자를 양성하여 Delphi 사용 기업들의 수요를 맞추고, 동시에 의욕 있는 젊은 대학생들의 취업 활동을 지원하여 조금이나마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미 여름 과정에 대한 첩보(?)를 입수하고 미리부터 찜을 해둔 학생들도 여러 분 있고 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위의 개발자 지망생 분들에게도 널리 소개해주세요~ 대학생 분들은 첨부한 공문을 소속 학교 해당 학과나 동아리 등에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letter_delphi_student_2010summer

2 comments for “Delphi 개발자 양성 여름 대학생 취업 교육 과정 개설

  1. 안녕하십니까.
    지금 제가 일하고 있는 학교가 노동부 소속의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직업전문학교인데, 저희 학교 학생들 같은 경우에도 참가자격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
    (노동부 소속의 사설 직업전문학교이며, 저희 학교를 졸업할 경우 교육부 학점은행제를 통한 전문학사 학위가 수여됩니다.)

  2. 직업전문학교를 미처 고려해보지 못했었는데, 졸업반으로서 전문학사 학위 수여 예정자라면 해당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담당자에게 일러두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