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웹 개발 1일 교육 (5월 20일)

저희 사정으로 미루고 미뤄왔던 델파이 웹 1일 교육이 5월 20일에 실시됩니다. 장소는 역시 저희 데브기어 내부 교육장이구요.

이번 1일 과정은, 저희 델파이 전문 강사님이신 김원경 강사님과 제가 번갈아 진행하게 되구요. 김원경 강사님이 메인을 맡으시고, 저는 시작의 이론적인 부분과 끝 부분의 테크니컬한 부분을 맡게 됩니다.

참가신청 자격은, 조금은 복잡한데요. 먼저, 제품 구입 후에 받는 무료 지원 포인트로 접수하는 분들이 우선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는 공석만큼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하실 수 있구요. 그렇다고 두 차례에 걸쳐 접수를 따로 받는 것은 아니고, 참가 신청을 하시면 저희 담당 직원이 알아서 처리할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제 발송된 메일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www.devgear.co.kr/newsletter/20100430_delphi_web_training.html

2 comments for “델파이 웹 개발 1일 교육 (5월 20일)

  1. * 잘못되었거나 문제가 될만한점은 알려주시면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 델파이 웹 개발 교육 포스팅(박지훈.임프)이 있었습니다. RadStudio 2010, Delphi 2010, C++Builder 2010 구매자및 선착순으로 교육인원을 선발하였고, 재빠르게 신청하여 🙂 교육 기회잡게 되었습니다. 배포된 유인물에는 교육은 크게 2가지 파트(웹프로그램 개요 / 김원경 강사님, 웹프로그램 응용 / 박지훈님)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큰 수확이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