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C++Builder 설문 조사

엠바카데로 본사에서 실시하는 Delphi와 C++Builder 설문 조사가 진행중입니다.
이 설문 조사는 Delphi와 C++Builder 개발 계획에 개발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실제로 과거에도 설문 결과에 따라 볼랜드/코드기어의 개발 계획이 상당 부분 수정되기도 했었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Delphi와 C++Builder의 미래 모습은 이래야 한다, 라는 생각이 있으시다면, 여유가 나실 때 잠깐 짬을 내어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사람마다 개인 편차는 있겠지만, 시간은 20분 정도면 될 듯 싶네요.

Delphi 설문 조사
http://www.surveymonkey.com/s.aspx?sm=XrKr27%2bmLfybzGzZi%2brsBQ%3d%3d


C++Builder 설문 조사
http://www.surveymonkey.com/s.aspx?sm=_2fgXyuaDw_2b6owMhPz_2fZg8mw_3d_3d


2 comments for “Delphi/C++Builder 설문 조사

  1. 항목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ㅜㅜ 차라리 항목양이 적은 서베이와 디테일한 서베이를 나눠서 진행하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면 초반에 관심있는 분류들을 선택하면 거기에 따라서 서베이가 진행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IntraWeb이니 하는 것들은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는건데 너무 디테일하게 물어보니까 설문에 답하기가 힘드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